렌탈 절차 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고객센터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고객센터
  • 공지사항
공지사항

렌탈 절차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에이치렌탈 작성일19-09-19 18:54 조회1,346회 댓글0건

본문

♣견적 상담 후 전액납부를 해 주셔야 계약이 이루어 집니다. (사업자등록증 필수첨부)


♣정해진 날짜와 시간에 셋팅 또는 물품을 인계 합니다.


♣렌탈기간 중 중도해지 및 추가연장은 언제든지 가능하며


연장시 해당기간만큼 추가금액이 적용됩니다.


♣예약중 전일, 당일취소는 불가능합니다. (환불불가)


♣계약위반시 50%의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. (취소관련 7~3일 전 50% 환불)


♣렌탈기간 중 물품에 대한 파손, 분실 또는 무단으로 분해, 개조, 매각해서는 안됩니다.


♣문제발생시 모든 책임은 고객님께서 변상책임이 있습니다.


♣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